(주)건축사무소 다솔      www.daasolee.com

ABOUT US

건축사무소 다솔은,
건축의 다양성을 디자인합니다!

 

<생각의 혁명>의 저자 로저 폰 외히(Roger von Oech)는 “당신이 단 하나의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가 가장 위험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이것은 생각에만 국한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획일적인 사회나 삶의 방식, 그리고 건축 역시 위험하긴 마찬가지입니다. 

저희 다솔은 '올바른  건축'에 대한 진지한 고민 아래 지난 2007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면서 건축주 여러분의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건축 실험을 디자인하며 올바른 건축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희는 오랫동안 단편적인 건축 형태만을 추구한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웃 공동체의 유대감과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공존하는 건축 양식은 주거와 삶의 다양성을 확장하고 이어주는 소중한 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건축물’은 과연 어느 정도, 어떤 모양일까요? 점점 더 스마트해지고 다양한 목적에 따라 다채로워진 건축물 속에서 사람들이 원하는 건축에 대해 생각해보고 그 상상을 구체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방법들을 더 고민하는 이유입니다. 

그런 고민을 토대로 저희는 각기 다른 생각과 취향을 가진 건축주 여러분의 꿈을 설계하고 미래를 짓기 위해 앞으로도 건축의 다양성을 디자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표이사 이성배 拜上

PROFILE.

james-sutton-201910-unsplash.jpg
LEE, SEONG BAE

Architect

E-Mail lseongb@naver.com

Mobile 010-6215-2127